호텔 숙박기

Holiday Inn Express : Singapore Orchard Road 후기

마분꽁 2016. 10. 2. 00:00
반응형
노보텔 클락키에서 1박을 한 후 이곳으로 숙소를 옮겼습니다.
노보텔의 레이트 체크아웃을 이용해 가까운 리틀 인디아를 구경한 이후 돌아와서 체크아웃을 하고는 택시로 Holiday Inn Express : Singapore Orchard Road로 이동을 합니다.

싱가폴에 대해 공부를 제대로 하고 가지 않아서 좀 당황했는데요. 싱가폴은 지정된 택시 정거장에서만 서는것 같은 분위기길래 그냥 호텔앞에서 기다리다 택시를 승차했습니다... 

호텔의 위치는 파라곤에서 멀지 않은 곳이었고 그랜드파크 오차드 호텔 뒤쪽이라 호텔 이름을 이야기 해도 모르길래 일단 파라곤 옆 그랜드 파크 오차드로 가자고 이야기 한 다음 코너를 도니 바로 호텔이 보이더군요.



603호 방으로 배정 받았습니다.
위치가 오차드로드에서 가까와서 좋았습니다.  예약은 작년 숙박으로 얻은 포인트로 2박에 4만포인트로 해결했습니다.



방이 그렇게 크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그렇게 작지도 않은 방이었습니다.



워낙 작을것을 각오하고 가서 그런가 생각보다 커보이는 침대였구요.



좁은 공간을 이렇게 저렇게 잘 활용하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무료로 제공하는 생수 2병도 있었구요.



와이프가 화장을 하거나 제가 하루 일과를 정리할때 요긴하게 사용된 공간입니다.



이렇게 한국에서 사용하던 코드를 바로 연결해서 쓸 수 있는 멀티 콘센트도 2개가 마련되어 있네요.



상당히 독특한 모양의 쇼파인데요. 
생각보다 편하지는 않더라구요.


여러종류의 차와 커피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욕실은 좁은 공간을 최대로 활용한 모습이 곳곳에 보이는데요.



특히나 이 샤워실로 들어가는 문이 가장 독특했는데요.
평소에는 샤워실에 문이지만 화장실을 사용할때는 이 문이 화장실 문으로 바뀌기도 합니다. 닫으면 샤워실 문 열면 화장실 문이 되는 독특한 문이었습니다.


샤워기는 이동이 가능한 형태였구요. 제가 좋아하는 해바라기 수전은 없네요.
벽에 샴푸가 붙어 있어서 특별히 상표를 따지지 않는 분이라면 괜찮지 싶습니다.



아주 간단하게 제공되는 일회용품들이구요.



옷장에는 안전금고와 텅빈 냉장고가 기다리고 있네요.
아무래도 냉장고가 비어있는게 맘이 편하고 또 사용하기 편해서 맘에 들더군요.



제 방에서 바라본 풍경인데요.
파라곤의 곤자가 선명하게 보이는 위치네요.

조식은 기본으로 다포함이 되어있는데요. 먹고가도 되고 간단하게 들고갈 수도 있게 되어 있는 구조라 바쁜 출장객들에게 아주 적합해 보이더군요.



마지막으로 호텔을 드나들때 파라곤쪽의 비드포드로드쪽으로 들어가시지 말고 걸어다니실 때는 저 앞에 보이는 노란색 공사장 표시 옆으로 난길로 들어가면 바로 호텔로 연결되니 이쪽으로 다니시면 편합니다.

즐거운 한주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