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일본

[2015] 오사카 근교 쇼핑몰 아리오 야오점 간단 정보

마분꽁 2018. 1. 7. 17:43
반응형
이번에는 정말 간단한 정보를 후기로 남겨봅니다.
일본의 쇼핑몰인 아리오 몰 정보입니다.

아리오몰을 처음 갔던건 7년전 도쿄 여행을 갔을때 아이들 용품을 사기 위해서 
찾아갔던 도쿄 근교 가메아리 아리오 몰이었는데요. 
그곳에 상당히 큰 규모의 아카짱혼포가 있는걸 우연히 알게된것이 인연의 시작이네요.

이번 여행을 계획하면서 예전 생각이 나길래 없으면 여행 못하는 존재가 되어 버린 구글 맵의 도움을 받아 숙소인 난바에서 
가장 접근하기 편한 아리오 몰을 찾아 방문하게 되었는데요.아리오 야오점입니다.

지도는 클릭하시면 크게 보입니다.

난바에서 자동차로 이동했을 경우 20KM가량 떨어져 있으니 그렇게 가까운 곳은 아닌데요.
대략 신촌 연세대학교에서 일산 호수 공원 정도 거리네요.
하지만 일본의 발달된 철도를 이용하면 도보 포함 30분이면 넉넉히 갈 수 있는 곳입니다. 

단 시간은 잘 맞추셔야하구요. 되도록 급행 타셔야 저 시간이 나옵니다.. 


긴테쓰 철도를 이용하구요. 긴테쓰 난바역에서 나라행 기차로 출발해 쓰루하시 역이나 후세역에서 하이바라행 열차로 갈아타시면 긴테쓰아오역에 도착합니다. 내리셔서 5분이면 아리오 몰에 도착하실 수 있습니다.
https://goo.gl/maps/dyRcF 지도 참고하세요.


외관입니다. 
이렇다할 장식 없이 굉장히 큰 규모인데요. 가는 길에 세이부 백화점도 있고 해서 쇼핑하기에 나쁘진 않습니다.
아리오몰에 대한 느낌은 조금 저렴한 롯데몰 정도?? 생각하시면 비슷할것 같습니다.


영업시간은 각 섹터별 층별로 다릅니다만 대략 저녁 9시까지는 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상당히 규모가 크기에 적어도 7시쯤에는 도착하시는걸 추천하고 싶네요.


저와 아리오몰을 연결시켜준 아카짱혼포입니다. 
이제 애들이 어느 정도 커서 여기서 사올만한것은 없더군요.


꽤 큰 규모를 자랑하지만 여기 전체 규모와 비교한다면 정말 극히 일부에 불과합니다.
제가 늦게 쇼토쿠 태자능과 아스카 관광 그리고 저녁까지 해결한 이후 도착했기에 대략 8시반경에 도착했는데요.
이미 폐점 분위기라 자세히 둘러보지는 못했습니다.


제법 많은 음식점이 입점해 있네요...


제가 간 시간에 이미 올드 네이비는 폐점한 상태였어요.
올드 네이비는 항상 직구할때 저렴한 옷을 구입하기 좋은 곳으로 인식했는데 대규모 매장이 있는걸 보니 좀 새롭게 느껴지네요.


폐장시간만 지나지 않았으면 가격 같은걸 비교해 봤을텐데
아쉬워요..

제대로 구경을 못하고 올리는 정보라 죄송합니다.

좀 더 알아보니 유니클로에서 운영한다는 GU매장, 다이소, LEGO clickbrick, 우리나라에서는 이제 없어진 
타워 레코드가 자리 잡고 있네요. 그리고 근처에는 제법 큰 마츠모토 키요시도 있구요.

역앞의 세이부 백화점과 아리오 몰은 육교로 연결되어 있는데요. 세이부 백화점에는 유니클로와 ABC마트, LOFT도 있네요.
어떻게 오사카 쇼핑에 조금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