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태국여행

방콕 강변 숙소에서 이용하기 편리한 쇼핑몰 로빈슨 방락점

마분꽁 2017. 12. 22. 21:40
반응형

BTS사판탁신역 근처는 방콕에서 좋은 호텔이 많으면서 교통이 편리한 지역중에 하나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왕궁쪽이나 차이나 타운 과 같은 곳을 수상 버스를 이용해 이동할 수도 있고요. BTS를 타면 방콕의 주요 지역을 편하게 다닐 수 있는 장점도 있습니다.

대표적인 관광지로는 아시안티크가 가까이 있구요. 64층의 유명한 스카이 라운지인 시로코가 있습니다.
숙소로는 역근처에 바로 샹그릴라 호텔과 배를 타고 이동하는 오리엔탈, 로얄 오키드 쉐라톤, 페닌슐라, 밀레니엄 힐튼, 아난타라 등이 있어서 익숙한 곳이라 생각 됩니다.

태국 곳곳에는 센트럴 계열의 쇼핑몰, 로빈슨 계열의 쇼핑몰들이 중저가 브랜드 중심으로 많이 있는데요.
바로 이곳에는 로빈슨 방락점이 있습니다. 약 1년여전에 리모델링을 거쳐서 다시 오픈을 했는데요.
이번 여행에서 방문한김에 꼼꼼히 살펴 봤습니다.

위치는 구글 지도를 참고하세요.

위치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BTS 사판탁신역에서 아주 가깝습니다.

 

외관은 이렇습니다... 
센터포인트 실롬 호텔과 같은 건물이구요. 쇼핑몰 1층과 객실로 올라가는 엘리베이터 사이에 유리문이 있어서 호텔쪽에서는 열리고 쇼핑몰에서는 카드키를 보여주면 경비원이 열어주더군요. 예전에 한번 숙박해 봤는데 가격 대비 나쁘지 않았습니다.
예전에 썼던 후기가 있는데 올리던가 해야겠네요.



지하에는 탑스 마켓이 있습니다. 조금 큰 슈퍼마켓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구요.
여행지에서 현지의 간식이나 생활 용품등을 구하는데는 적합한 규모라고 생각합니다.



리모델링을 하면서 지하에 여러 음식점들이 많이 생겼습니다. 원래는 꼭대기 층에 많았는데요. 그곳에 있던 식당들이 지하로 내려온것 같아요. 지하는 건물 밖으로 직접 연결되는 통로도 있습니다.

핫팟은 수끼와 그릴을 같이 하는 곳이네요... 부페 스타일인 곳입니다.
핫팟은 주문식으로 하는 곳도 있어요



메뉴를 보시면 알겠지만 부페구요...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까지 가능하네요.
이런 종류가 몇개 더 있는데요. 샤부시, 쑤끼시 같은 곳도 비슷한 체제입니다. 
전 개인적으로 가장 오래된 샤부시가 좋아요.

옆에 1층을 거치지 않고 밖으로 나갈 수 있는 통로가 보이네요



방콕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일본식 음식점입니다.
태국 음식이 입맛에 안맞거나 하시면 잠시 도피하실 수 있어요. 이외에도 방콕에는 후지나 젠 같은 음식점도 많습니다.



바베큐 플라자입니다.
한국의 불고기를 한것 같은데요. 꽤 오래전부터 장수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태국을 방문하시면 한번씩 들리시는 수끼 전문점인 MK 수끼도 있습니다.
시내에서 기다리면서 드시지 않아도 되요... ^^



태국의 현지 커피 브랜드인데요... 예전에 즐겨 가던 곳이라 반갑네요.
전국에 매장이 많습니다.



일본 면 음식 전문점인것 같네요...
처음보는 브랜드에요..



1층에 올라오면 보이는 맥도날드입니다.
이번에 이곳에서 키티 인형을 득템해서 왔어요.. ^^



스타벅스 매장도 있습니다.
이번에 한잔도 못 먹고 왔네요..



스웬센 아이스크림 전문점인데요.
이곳의 망고 스무디가 예술입니다. 망고 좋아하시는 분은 한번 드셔 보세요... 

그외 1층은 우리나라 백화점 처럼 여성 화장품류와 같은것으로 가득합니다.
어지간한 브랜드는 다 있어요.



2층에 여성 브랜드들이 많은데요.
특히 태국 오시면 여성분들이 많이 사오시는 와코르 매장도 여기 있습니다. 할인율이 시내보다 더 높을때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쪽 매장은 왠지 변X태 같아서 못찍고 바로 옆... ^^ 와코르에서 이런 브랜드도 운영하네요. 와코르 키드도 있습니다.



발과 관련된 브랜드로 소개받은 스콜인데요. 부츠에서 판매하는 각질 제거용 크림 같은것도 괜찮지만...
신발도 좋다고 하더라구요. 여름용 샌들 이곳에서 장만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3층은 남성 용품과 생활 관련 유아용품 장난감 등을 파는데요.
이곳 3층 장난감 매장의 규모가 작지 않습니다.



둘재 아들 줄 변신 로봇을 여기서 장만했어요..
애들이 보면 엄청 좋아하겠어요....  호텔 생활에 따분해 하는 아이들을 위한 쇼핑 공간이라고 할까요?

 

4층은 전자 제품과 푸드코트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어떤 현지 음식을 먹어야하는지 잘 모를때 적당한 가격과 환경에서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로빈슨 방락 점 옆 골목들은 방락 시장입니다.
현지 시장 구경하시고 싶으시면 시도하셔도 좋습니다.

예전에는 이곳까지 차이나 타운이었다고 들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차이나 타운 같은 느낌도 들구요. 쁘라짝 같은 오리고기 요리 전문점도 바로 길 건너에 있습니다.

근처에 숙박하시면 필요한것을 마련하시는 훌륭한 쇼핑 공간이나 외식 공간으로 활용하실 수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