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및 기타 해외 여행

속초에서 가장 전망이 좋은 영랑호 리조트 스카이 라운지 주말 중식 부페

마분꽁 2016. 10. 15. 14:52
반응형
지난 주말 다녀온 속초 여행때 들렀던 영랑호 리조트 스카이 라운지 부페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작년 9월에 우연히 알게되서 방문을 했었던 곳인데요. 가격대비 음식도 괜찮고 전망이 속초에서는 최고인 곳이라 재 방문 하게 되었습니다.

가운데 엘리베이터를 두고 전망대처럼 빙 돌아서 좌석이 배치된 구조라 바닷쪽 전망을 위해서는 예약을 하고 가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지난 주말 설악산 쪽 좌석에서 식사하신 분들은 좀 더워보이시더라구요.

음식의 배치도 이런 구조 때문에 많이 나뉘어져 있습니다.



음료는 음식과 따로 떨어져 있어서 한참 걸으셔야 있습니다.
주변에 과일 3-4종류와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젤리도 하나 있었는데 사진을 안찍었네요..
디저트쪽에 커피와 아이스크림도 사진을 못찍었네요.



작년에 비해 주말 가격이 상승하면서 추가된 메뉴인 모양입니다.
작은 접시에 새우, 버섯, 우삼겹, LA갈비를 구워서 올려주십니다. 계속 가져다가 먹었네요.



작년에는 초밥을 직접 만들어 주셨는데요. 초밥은 부페에서 잘 안먹어서 그냥 패스 했습니다.

아무래도 눈만 높아져서요.


피자는 고르곤 졸라와 콤비네이션 피자가 있는데요.
담백하게 만드셔서 아이들도 참 좋아했습니다.



피자는 고르곤 졸라와 콤비네이션 피자가 있는데요.
담백하게 만드셔서 아이들도 참 좋아했습니다.



반찬 몇가지 종류도 그렇고...
재로는 좋아보입니다.



국수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곳인데요.
국수 육수가 뜨겁지 않아서 보니 데위는 고체 연료가 꺼져있더군요. 
직원분들에게 이야기해서 다시 켜기는 했지만 나갈때까지도 뜨거워 지지 않더군요. 유일한 불만 사항입니다.



작년에 비해서 더 먹을만한 핫푸드입니다.
작년에는 그렇게 눈이 안갔는데 올해는 다 먹을만 해 보입닏.



튀김이 단호박 한종류 밖에 없어서 아쉬웠지만
건강 생각하면 생략하는게 더 좋겠죠. 탕수육도 좋았습니다.



고추장 삼겹살과 떡볶이인데요.
탄수화물 제한만 아니면 밥 퍼서 고추장 삼겹살 올려서 먹고 떡볶이까지....  정말 아쉬운 순간이었어요.



봉골레 스파게티도 해물 볶음 우동도 재료와 비주얼이 모두 훌륭했어요.
참... 탄수화물은 필수화물인것 같은데..



어차피 먹으면 저세상 가는 카레입니다.
어제도 애들이 카레 먹고 싶다고 해서 와이프가 준비해 줬는데요. 이녀석들이 이제 아빠 놀립니다.



못먹는다 생각하니 더 먹고 싶네요...
쳇...



아.... 이쪽은 먹을 만하네요.
연어는 왜 먹은 기억이 없죠?



풀떼기들입니다.
그래도 맛있었어요.



후식용이네요.
참... 그러구 보면 탄수화물 음식이 참 많네요.



탄산 음료 말고도.
쥬스와 보리차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자리로 돌아와 경치를 보면서 식사를 합니다.
이제 애들도 좋은 경치를 아는지 좋다는 소리를 계속하네요.

자 이제 배도 채웠겠다. 밖으로 나가 경치를 구경해야죠.



하늘과 바다와 영랑호가 다 보이는 풍경입니다.
하루전 비가 와서 그런지 더 좋아 보입니다.
이런 경치 보면서 살아야 하는데 현실은...



설악산쪽으로 시선을 돌려도 경치는 좋습니다.
저녁에 와서 보면 또 어떨까 싶은데요. 
불밝힐만한 곳이 없어서 깜깜하기만 할것 같긴 하네요.



아이들도 나와서 구경을 합니다.
바람이 심해도 햇볕이 강해서 애들이 가자고 해도 조금만 조금만 하면서 계속 구경하네요.



연락처와 주소입니다.
참고하세요.



조식에는 리조트 숙박객을 대상으로 운영이 되네요.
예약이 안되면 입장이 안될 수도 있다니 조식은 꼭 예약 해야겠네요.



가격은 평일과 주말이 다릅니다.
작년에는 평일과 주말이 같았는데요. 대신 주말 가격이 오른만큼 조금이라도 질이 좋아진것 같아서 큰 불만은 없었습니다.

속초에 들러 점심에 어딜갈까 고민 하시는 분들 여기 한번 가보세요.
후회 안하실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