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정보

아시아 마일즈를 이용한 와이프 대만 편도 발권

마분꽁 2019. 9. 15. 18:19
반응형

오랜만에 발권기를 써보네요.
추석 연휴기간 추석전에 모든 일정이 끝나서 내년 1월 여행 발권 해 봤습니다.


큰아이 초등학교 졸업 기념 결혼 15주년 기념으로 이탈리아 여행을 하게 되었는데요.
마일이 부족하기도 하고 또 들어오는 날짜가 설날과 겹쳐서 마일리지 사용량이 늘어나다 보니 각각 편도로 갈때는
대한항공 올때는 아시아나 마일로 스타얼라이언스 발권을 했습니다.

이제 대한항공 이원발권도 역사속으로 사라지는 시기인지라 마지막으로 붙여보려고 발권했습니다.

와이프의 대만 여행을 위해 아시아 마일즈로 서울 대만간 편도 마일 비즈 발권을 했고요.

마일 2.5만에 327홍콩 달러니 대략 5만원 정도입니다.
그동안 삼포로 모았던 25만 포인트에 5만원이니 편도 30만원 정도로 비즈 좌석을 구했네요.
와이프가 소원하던 대만 여행 대한항공 이원발권과 결합해서 완성됩니다.

저도이원 발권 해보고 싶었지만 도저히 날짜가 안나와서 저는 그냥 편도로 로마행 항공권 발권했습니다.

그래서 대신 아시아 마일즈로 나중에 방콕이나 다녀올까 하는데
홍콩 스탑 오버로는 예약이 되는데 대만 스타 오버로는 예약이 안되네요.
인터넷으로만 안되고 상담원에게 부탁하면 되는건지 모르겠네요.

조금 있다가 나머지 발권기도 올려 보겠습니다.
참 삼성포인트에서 전환할때는 대략 3일 정도 걸렸던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