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일기

(뮤직카우 투자) 광복절 연휴 투자 이익 실현

마분꽁 2021. 8. 16. 20:44
반응형

광복절 연휴 기간 제가 갖고 있던 노래들 중 10% 이상 이익을 실현한 저작권에 대해 이익을 실현했습니다. 더 가지고 있는다면 더 많이 오른 가격에 팔 수도 있고 저작권료 수익까지 볼 수 있지만 10%가 넘는 고수익을 이룬 결과를 이익실현 하지 않는다면 나중에 후회할 수 있을것 같아 정리하였습니다.

현재 뮤직카우 저작권 지수를인 MCPI를 살펴보면 사상 최대치였던 4월의 지수에 거의 근접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내일도 오늘 정도만 오른다면 사상 최대치를 갱신하겠네요.  이후 얼마나 더 오를지는 저는 잘 모르겠습니다. 다만 지금까지 오른것도 충분히 많이 올랐고 오르막이 있으면 내리막이 있는거기에 내리막을 대비해 순차적으로 산 저작권을 순차적으로 팔려고 합니다.

아마 내일은 오늘 이글 작성후에 판 내용으로 쓸지도 모르겠네요. 저작권으로 돈벌고 달러로 돈벌고 직장에서 일하면서 돈 벌고 이제 주식과 부동산에서만 벌면 되겠네요.

반응형